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별자리운세 - 사업운 

올해 당신의 사업운은 안정적 그 자체이며 창의력과 희망으로 가득합니다. 개인생활도 또한 매우 충만한 상태라 지인들과 즐거운 모임을 가지고 우아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을거에요.

 

일부는 이사결정, 인테리어, 시험준비 등을 시작할 수도 있을거에요.  당신이 올해 만약 더 깊이 학문을 연구하고 시험준비 계획이 있다면 그 시작으로 아주 좋은 해입니다.

 

2021년 천칭자리 운세

 

2021년 천칭자리 운세는 매우 좋은 편이며, 계획한 것을 실천할 최상의 두뇌와 기획력도 보유하고 있죠.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약도 가능하며 지식욕구도 상승하는 때입니다.

 

업무가 당신의 걱정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감정생활에 정열을 쏟고 사랑의 달콤함에 젖어들겠군요.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매력을 발산하며 남들로부터 부러움의 시선을 받을 것 같습니다.

 

별자리운세

 

어떤분들은 올해 업무상 약간의 추가적인 변화가 있을텐데 업무 트레이닝, 출장, 팀활동 등으로 아주 즐거운 경험을 할 것 같아요. 가르치고 가르침받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겠죠.

 

전반적으로 2021년은 삶이 지루함이 아닌 신선한 재미로 가득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겠어요. 목성이 두 번 자리를 이동하고 이는 당신에게 많은 좋은 기회들을 제공해 줄 것 같습니다.

 

특히 연말에는 승진의 기회가 크게 열려있고 일감이 몰릴텐데 이때의 기회를 잘 캐치해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선택을 하면 좋겠어요. 이직을 준비하는 천칭들도 마음에 드는 offer를 받을 수 있으며 더 나은 환경으로 옮겨갈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운세

천칭자리 별자리운세 - 애정운

당신에게 올해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이에요. 어떤 사람과 운명적 만남을 할 수 있는데 이 인연을 절대 가볍게 생각하지 마세요.

물론 저항과 시련, 고민의 감정이 따라오겠지만 당신에게 더 없이 중요한 사람이니 그럴 가치가 있답니다. 

 

2021년에 새로운 인맥과 사교모임, 외부활동 등으로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들이 많아요. 올해 만난 사람과의 관계가 생각만큼 빨리 진척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인내심을 가지고 끈질기게 연락하고 기다려야 해요.

 

천칭자리 별자리운세

 

인연을 만날 기회가 많지만 종종 지루한 정체기와 짧은 헤어짐을 겪게 될 수 있으니 두 배의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일부 싱글들은 연애에 대한 갈망이 커지고 빨리 누군가를 만나고 싶겠지만 눈에 차는 완벽한 상대가 없다고 느끼겠네요. 하지만 일부 천칭들은 올해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는 운도 있습니다.

 

많은 천칭들이 올해 중대한 감정의 변화를 겪습니다. 누군가는 올해 실연을 겪지만 또 금방 새인연을 만나기도 하죠.  어떤 천칭들은 결혼을 재촉당해 적극적으로 상대를 찾아나서겠지만 한편으로는 자신이 정말 원하는 이상형이 어떠한지 몰라 혼란스러울지도 몰라요.

 

2021년 별자리운세

 

파트너가 있는 천칭들은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스스로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합니다. 어떤때는 사이가 좋지만 어떤때는 남보다 못할 정도로 냉랭한 관계가 되기 때문이죠.

 

올해는 임심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여서 어떤 이들은 순산의 기쁜 소식을 전할 것이고 들쭉날쭉하던 감정도 점차 안정을 찾게 될 것 같아요.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천칭자리 별자리운세 - 재물운

올해 전반적으로 금전운이 좋아서 먹고 마시고 노는데에 약간의 지출이 있겠지요. 만약 재테크를 시작하거나 동업, 투자처를 새롭게 찾는다면 당신의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 입니다. 대출 및 창업준비, 자산분배 등의 일입니다.

 

천칭자리 재물운

 

어떤 이들은 올해 의외의 지출이 생기거나 자산상태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 수도 있습니다. 창업한 천칭들의 자금이 일부 회수되지 않거나, 채무가 생기는 등 투자결손의 위험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일부 생각지 못한 지출이 또 있을 수 있거든요. 비록 액땜 수준이겠지만 재무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 사건일 것 같습니다.

재무상태에 신경을 많이 쓰세요. 그렇지 않으면 하루아침에 돌발상황이 벌어집니다.

 

별자리운세

 

올해 5, 8, 11월 자금상황이 여의치 않거나 자산에 변동이 생깁니다. 어떤 이들은 올해 사랑때문에 돈에 쪼들리게 되는데 잘못하면 사랑과 돈, 둘 다 잃게 될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겠군요.

 

별자리 재물운세

 

여름부터 하반기까지 새로운 업무기회들이 오기 때문에 수입도 따라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연봉이 꽤 높은 곳으로 이직하거나 승진으로 인한 연봉인상을 기대할 수 있겠어요.

 

2021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2021년 사자자리 별자리운세 - 사업운 올해는 사자가 과거에 묻어두었던 씨앗이 싹트여 나오듯 사업상의 변동을 크게 느끼는 한 해입니다. 작은 도화선이 당신의 사업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사수자리(궁수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사수자리(궁수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사수자리(궁수자리) 2021년 사수자리(궁수자리) 사람들은 그들을 위한 최고의 기회를 준비한다. 한 해를 통해, 여러분의 자신감과 자부심은 새로운 최고 수준에 도달한다. 당신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중에서 물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금전운 2021년 물병자리의 수입은 안정되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이번에는 2021년 별자리운세중에서 처녀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금전운 업무 메인의 1년이 되기 때문에 노동에 따른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이번에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둥이는 2020년에 피곤하고 그래서 심경의 피곤함까지 느끼는 것 마음고생은 몇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금전운 2021년 물고기자리 금전운은 낮지만 원조운은 있습니다. 돈이 필요해, 아무래도 부족해라고 했을 때 어디선가 조력자가 나타나서 당신을 서포트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총운세 최근 2년 동안 특히 2018년부터 양자리는 일종의 지붕을 씌운것같은 스트레스가 자신을 짓누르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주로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2021년 게자리 별자리운세 - 사업운 이 1년이 게자리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오는 해는 아니겠지만 작년의 지난했던 감정싸움, 어려운 대인관계와 비교하면 많은 일들이

mind2011.tistory.com

돈 꿈해몽 풀이

 

돈 꿈해몽 풀이

돈 꿈해몽 풀이 오늘은 돈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줍는 꿈해몽 풀이 돈 줍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회사에서 승진이나 생각지도 못한 성과금

mind201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