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2021년 양자리운세 별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총운세

최근 2년 동안 특히 2018년부터 양자리는 일종의 지붕을 씌운것같은 스트레스가 자신을 짓누르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주로 몇 가지 방면에 집중되어 있었는데 그 중 하나는 사업부분에서 돌파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예를들면 사장급의 양자리는 시장 환경의 수축과 자신의 재무상의 불안 스트레스가 매우 커 목표를 세우고 적극적으로 분투했었지만 목표를 달성하는데에는 항상 여러가지 저항력에 부딪히게 되었습니다. 너무 바빠서 화를 내거나 몸 상태가 나빠지기 쉬운 운이였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하지만 2020년 책임과 영광이 함께 했던 양자리는 서로 상승작용을 일으키거나 인과 예를 들어 자신의 승진에 따른 책임을 져야하는 양자리가 있었다면 힘든 것은 당연한 일이고 신분자체가 이전과는 다른데다 모두가 불평하고 있다 하더라도 중역으로서의 역할과 모범을 보여야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2020년에는 양자리의 강력한 행동력에 따른 신분상승 혹은 자신의 직업적 이미지와 포지셔닝에 대한 조정 열정 때문에 더욱 열심히 어느정도 2020년에는 양자리가 12성좌 중 가장 강력한 돌파를 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박수를 보내야 합니다.

 

양자리운세

 

다행히도 2021년이면 양자리는 자기변형 돌파하여 스트레스의 가장 힘든 시기는 지나갔고 전환이든 업그레이드든 2021년이 되면 완전히 새로운 신분과 이미지를 가지고 새로운 집단에 투입되어 친구들을 불러모으고 인맥을 넓히고 이는 양자리의 스트레스와 함께 유명세를 더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연말단계에 양자리는 승진대기중일 가능성이 크고 2021년에 새로운팀과 인맥을 영입하고 사업 영역의 전환을 통해 스스로 하나가 되고

새해에는 새로운 인맥을 영입해 폭넓은 사교단체와 접촉하는 등 두가지 분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별자리운세

 

새해에는 인간관계 과제가 있지만 예전보다 훨씬 수월하고 위상이 확고해 짐에 따라 새해에는 높은 출발점에서 팀 운영 조직조화 우정의 인맥 통합과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동료, 거래처, 기업문화, 운영이념과 호환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고 해서손을 뗄 수 있는것은 아니며 지위가 주변 환경과 하나가 되어

상생의 의탁관계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양자리의 우위가 있습니다.

 

2021년 양자리운세

 

하지만 인정이라는것이 딱 부러지는 것도 아니고 대충 다른 친구들의 평이 얽혀있고 친구들 사이에서 자기 평판이 잘 안되면 

가치관 임품 성격 등을 한번 검증받고 우정이 이기적인지 아닌지 지혜를 시험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점은 양자리도 새로운 인맥이 많이 올라오는데 예를들어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만나고 신선한 얼굴들이 양자리에게 제약없는 

이해와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인맥 자원의 수확이 많아서 양적인 확대와 질적인 면에서 확실한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양자리운세

 

연중 5월 중순부터 7월말까지 과도한 보수를 받는다면 연중휴식 독서 종료 신비학에 접하여 자신과 영적인 사물을 더 많이 연결시키고

인생의 초점을 잠시 밖으로 넓히면서 내실 탐색으로 옮기고 인생의 득실에 대해서도 새로운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모금과 공익 등 자선사업을 하고싶어 하고 하반기 인맥경영 조직운영에 준비를 하고 연중 자녀를 위해 돈 버는 일이 있거나 회사운영을 위해 큰 투자를 하거나 친구 파트너와의 사이에 돈벌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현실적인 이익을 잠시나마 희생해 인맥을 공고히 하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2021년 양자리운세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일적인 운세

스트레스가 크게 줄면서 새해에는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밖으로 확대되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새해에는 인맥이 사업 성과의 관건입니다.

사업을 경영하는 방식도 더 이상 간단하고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스스로 돌진하는 시기에는 세상에 많은 걸림돌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양자리운세

 

독단적으로 일처리하는 시대는 지나가고 단결력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이제 막 직장을 옮긴 양자리는 인간관계와 기업문화와 팀워크 관계에 주목해야 합니다.

 

인맥을 운영한는 것이 미래 직업의 안정과 승진을 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막 새로운 환경에 적응한 양에게는 당신과 같은 이념을 

지닌 친구들의 지지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대범하고 호탕할 것이고 요구하면 보답을 바라지 않을 것입니다.

 

별자리운세

 

그렇다고 그들이 당신을 영원히 인정해 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것은 충분히 인격적인 매력을 필요로 합니다. 인기는 꾸준하게 굳힐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바람이 지나가고 아무것도 남지 않아 뒤이어 정서적인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팀에서 제 역할을 할 수 있을지 팀의 힘을 빌려 제 가치를 높이는게 새해 최대의 과제입니다. 승진을 하는 양은 

팀워크와 운영의 압박 예를들어 멤버교체 인력이동 경력직사원과의 불협화음 등 조직 조율이 필요한데 이는 모두 업무 추진으로 큰 방향에 지장이 없는 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구직중은 양은 괜찮은 직장을 찾으려면 자신의 인맥을 빌려야 합니다. 창업중인 양은 하나의 꺼림직함이 있습니다. 바로 형제같은 파트너가 권리와 책임의 구분이 없으면 이익 분배기준이 명확하지 못합니다.

 

그러면 대부분 정에 얽매여 사업도 못하고 우정도 잃게되기 때문에 이런 양들은 창업전에 확실히 이야기를 해야합니다.

 

2021년 양자리운세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애정운

싱글인 양은 새해에는 주로 인맥의 활성화에 힘입어 친구와 연인관계로 발전한다던지 하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한 관계를 스트레스는 없겠지만 거리감이 생기기 쉬우며 또한 사랑하는 연인과의 삼각관계에 휩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고 썸타는 사건들이 생기기 쉽습니다.

 

가치관이 일치하는지가 중요합니다. 가치관이 크게 충돌한다면 그 즐거움이 쉽게 깨뜨려질 수 있습니다. 가치관과 꿈에 대한 공감대가 크다면 깊이 가야 할 상대입니다. 결혼으로 가는 길은 멀지만 현재만을 즐기길 원한다면 2021년에는 즐거움에 대한 열망을 절대 충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별자리운세

 

연인이 있는 양은 감정이 안정되어 있고 집안에서 어른들의 간섭이 있다면 2021년에는순조로이 해결 될 것입니다.

헤어지던지 어른들이 타협을 했는지는 202년 말이나 2021년 초에 결정이 납니다.

 

일부 양자리는 아이를 갖기위한 노력을 시작하거나 자녀 교육에 신경을 쓰거나 둘째를 갖기를 희망하는 양자리도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양자리운세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재물운

친구과의 사이에 돈 문제로 인해 문제가 생기거나 어떤 협력에 뛰어들기 위해 갑작스럽게 투자를 하거나 자녀들을 위해 큰 지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는 일시적 체면이나 인정을 위해 돈을 쓰지 안도록 주의하되 이미 돈을 썼다면 돈에 대한 불안감으로 우정이 깨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어쨌든, 돈의 부분은 불안정합니다. 투입하거나 회수하기전에 왜 그래야 하는지잘 생각해야 합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금전운 2021년 물고기자리 금전운은 낮지만 원조운은 있습니다. 돈이 필요해, 아무래도 부족해라고 했을 때 어디선가 조력자가 나타나서 당신을 서포트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이번에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둥이는 2020년에 피곤하고 그래서 심경의 피곤함까지 느끼는 것 마음고생은 몇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이번에는 2021년 별자리운세중에서 처녀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금전운 업무 메인의 1년이 되기 때문에 노동에 따른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중에서 물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금전운 2021년 물병자리의 수입은 안정되

mind2011.tistory.com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0) 2020.12.25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0) 2020.12.10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0) 2020.12.09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0) 2020.12.08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0) 2020.12.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