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2021년 게자리 별자리운세 - 사업운

이 1년이 게자리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오는 해는 아니겠지만 작년의 지난했던 감정싸움, 어려운 대인관계와 비교하면 많은 일들이 일단락되어 한 숨 돌리는 해가 될 것입니다.

 

모든 일이 막후 조정의 단계에 접어들게 될 것 같네요. 그래도 조금은 고민거리가 남아있어 마음이 힘들기는 하겠죠.

지난 2년동안 수많은 기복을 겪으며 단절과 이별을 경험 했을테니까요. 그동안 자신의 운명과 인간성에 대한 철저한 깨달음을 얻었을 것으로 믿습니다.

 

게자리운세

 

세상사의 무심함과 공허함을 느꼈을거고요. 이로인해 자신에게 더이상 스트레스를 주는것은 그만둡시다.

2021년은 개인적인 전환점을 거쳐 슬럼프에서 빠져나와 다시 마음을 열고 희망을 세상을 포용하는 길이 열릴거에요. 

 

사업상 빚이 있거나 자금이 잘 돌지 않는 상황이 생길 수 있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솓아날 구멍은 있으니 사업을 계속 영위할 기회, 자금조달, 투자유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을겁니다.

 

별자리운세

 

지식에 대한 욕구와 환경의 변화를 마주할 지혜와 혜안을 얻게 될 수 있어요. 연중, 연말의 일월식은 당신의 몸과 마음에 대한 관심을 불어 일으킬 겁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 같아요. 당신은 또한 번잡한 인간관계와 관련된 일에서 자유로울 수 있으며 편안히 쉴 개인적인 공간을 더욱 원하게 될 거에요.

 

한해 자신의 나면과 정신적인 부분에 집중하고 싶어질 것이며 이를 구심점으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에너지를 얻을겁니다. 이렇게 게자리의 행운이 시작됩니다.

 

먼 길을 떠나거나, 이사를 하거나 하는 등의 일을 결정할 것 같습니다. 당신이 만약 공부를 시작하고 시험을 준비한다면 올해가 가기전에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합격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2021년 게자리 별자리운세 - 애정운

지난 해 시끌벅적했던 감정에 비해 올해는 소강상태로 접어듭니다. 과거의 시련을 이겨낸 커플들은 서로에게 딱 맞는 관계가 어떤건지

깨닳을 수 있고 작년에 이미 영혼의 단짝을 만난 사람들도 있겠죠.

 

현실의 어려움 속에서 서로의 장점을 서서히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힘든 2년을 거치며 각자의 길을 택하고 갈라선 커플도 있겠죠.

배우자와 재정적인 상황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할 거에요. 금전에 의해 화해를 하거나 불화가 생기기 쉬운때입니다.

 

게자리운세 애정운

반자로 인해 빚이 생기거나 재산상 불이익을 겪을 수 있지만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기회로 삼으셔야 할 것 같아요. 상대방 인간성의 본질을 깨닫게 되는 일을 겪게 될 듯 합니다.

 

솔로들에게 올해는 기회가 많이 오는 시기는 아니에요. 왜냐하면 당신이 세운 심리적 방어선으로 인해 타인이 들어오기 어렵게 만들기 때문이죠. 올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재미보다는 영혼이 쉴 수 있는 동고동락이 가능한 상대입니다.

 

인간관계의 정리를 경험하며 내면의 불안감과 소외감을 느끼는 상태로는 연애에 집중하기란 쉽지가 않죠. 다행히도 올해 당신은 이 저기압에서 빨리 벗어나 새로운 감성을 다시 찾을 수 있을걸로 보여요. 

 

2021년 게자리운세

 

연말로 다가갈수록 인연을 만날 기회는 많아지겠네요. 하지만 싱글들이 누군가를 숙명적으로 만나더라도

연인보다는 친구가 되는것이 더 낫겠다고 느끼는 경우도 많을 것 같아요.

 

12월 금성이 역행할 때, 옛 연인과 조우할 수 있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서로에게 상처주는 일도 생길지 모르겠군요.

2021년 게자리 별자리운세 - 금전운

올해 금전적인 문제는 당신의 과제 중 하나입니다. 돈 때문에 매우 다사다난한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돈을 빌려줘도 매우 힘들고 어려운 과정을 거쳐 돌려받게 되겠어요.

 

온갖 소문이 돌고 파문이 일어날 겁니다. 또 다른 게자리들은 투자축소릴 경험하겠지만 재태크의 호기회도 같이 올거에요.

이 1년동안 당신은 어떻게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추고 사업을 안정시킬 것인지 생각해야 합니다.

 

게자리 금전운

 

어둠의 경로로 얻는 수익이 있일 수 있지만 법의 경계선에 부딪치면 관제구설이나 분쟁이 불거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재정이 쪼그라들면 감원, 인맥축소, 팀불화를 겪으며 지인들의 발김이 뜸해질 수 있습니다.

 

업을 매우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올해는 동료와 쉽게 불화할 수 있게고 장기적 관계에도 영향을 주는 시기에요.

재무적 방향에 있어 자신의 직관을 따르되 상황을 심각하게 끌고가지 말고 웃는 얼굴로 인내심을 가지는게 최선입니다.

 

별자리운세

새로운 수익원을 찾는 게자리 들이라면 단기적으로 어렵지만 장기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처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0) 2020.12.25
2021년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0) 2020.12.25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0) 2020.12.09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0) 2020.12.09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0) 2020.12.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