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금전운

2021년 물고기자리 금전운은 낮지만 원조운은 있습니다. 돈이 필요해, 아무래도 부족해라고 했을 때 어디선가 조력자가 나타나서 

당신을 서포트해 줄 것입니다. 

 

다만, 그것은 스스로 어떻게든 하려고 끝까지 노력했을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최종적으로는 누군가에게 어떻게든 해달라고 하면 돼, 틀림없이 어떻게든 될거야 등 처음부터 사람을 믿고 있어서는 아무도 손을 내밀러주지 않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운세

 

또, 스트레스가 많은 2021년은 짜증이 높아져 확~ 하고 단번에 낭비할 가능성이 클 듯합니다. 저축에까지 손을 댔다가 문득 정신이 들었을 때는 텅장이 될 수 있는 최악의 패턴도 있을 수 있습니다.

 

폭식이나 탕진잼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평소에 열심히 하는 자신에 대한 작은 포상을 줄 것입니다.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쌓인 것을 빼면서 대참사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연애운

누군가에게서 행복을 얻기 위해서 사랑을 구하는 것은 NG입니다. 2021년 사랑은 그저그런입니다. 대가를 기대하지 않고 자신부터 점점 애정을 쏟아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그때 얻게 되는 만족감과 충실감이 행복의 근원입니다.

 

행복의 기다림은 멈추고 스스로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사랑에 대한 대만족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운세

 

커플은 파트너와 함께 있어도 괜히 쓸쓸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이는 연인에 대한 불만에서 오는 허멍함이 아니라 자신에 대한 부족감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상대방과의 관계를 어떻게든 만들려고 하지 말고 나 자신을 바꾸는게 좋습니다.

 

일이나 취미에 몰두하거나 뭐든지 좋으니 도전해 보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충실하게 보내세요. 그럼으로써 사랑도 자연스럽게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2021년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염소자리, 물고기자리, 황소자리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곁에 있어주는 마치 나이트 같은 존재가 염소자리는 큰 사랑으로 감싸고 당신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물고가자리는 좋은 상담 상대로 정확한 대답으로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그리고 있는 그대로 원래의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은 황소자리로 꾸밀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어쨋든 편합니다.

본심을 드러내는 이야기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직업운

갑질, 성희롱, 정신적 폭력이나 학대 등 다양한 괴롭힘에 상처를 받아 일을 하기 힘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절대 지지않아!> 라고 혼자 애써 보려고 하겠지만 버티지말고 확실하게 소리를 높이지 않으면 안됩니다. 또, 그런 직장에는 오래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이동이나 이직 등 즉시 행동에 옮기지 않으면 안되고 일의 완성이나 미완성은 환경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아무리 매력적인 회사라도 마음이 불편한 곳에 계속 있게되면 의기도 저하되고 결국은 일 자체를 싫어하게 되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 빠지지 않도록 스스로 움직여야 하고 2021년은 일 자체는 순조로워도 방해하는 해프닝이 일어나기 쉬운 때입니다.

그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강한 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을 요청하거나 도망치거나 하면서 자신을 지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0) 2020.12.10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0) 2020.12.09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0) 2020.12.08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0) 2020.12.08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0) 2020.12.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