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중에서 물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금전운

2021년 물병자리의 수입은 안정되나 나가는 돈이 평소보다 많아져 그 결과 넉넉하다고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지출의 대부분은 밝은 미래를 위한 의미있는 투자로 머지않아 배 이상의 가치가 돌아오기 때문에 아낌없이 인색하지 않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삼가야 할 것은 투기와 도박으로 조금만, 시험삼아 등으로 마음이 움직이기 쉬운 대이지만 결코 그것들에 편들어주지 않는 것이 2021년 물병자리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다 보면 점점 더 빠져들게 되고 결국에는 큰 돈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물병자리 운세

 

처음부터 투기와 도박에는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좋고 지인으로부터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에도 주의하도록 합니다. 비록 서먹서먹해지더라도 단호하게 거절하세요.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연애운

이성에 대한 경계와 긴장이 옅어지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도 열린 마인드인 2021년은 위험한 사랑의 유혹도 많을 듯합니다. 처자식이 있는 남성으로부터 불륜을 제안받거나 친구인 그로부터 비밀의 어프로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두근거리는 상황에 리스크도 잊고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별자리운세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강렬한 죄책감에 시달려 안절부절 못하고 스스로 비밀을 털어놓고 주위나 관계자와 격렬하게 옥신각신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나쁜 사랑에는 미래가 없습니다. 아무리 마음이 끌리더라도 처음부터 손을 대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커플은 방식이 가장 큰 적입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해', '평생 함께' 라고 문제없이 지낸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위험합니다. 이별은 어느날 갑자기 찾아오는 것으로 순조롭더라도 상대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고 겸허한 마음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2021년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황소자리

 

언제 어디서나 당신을 지켜보는 보호자 같은 존재가 사수자리입니다. 괴로울 때는 끝까지 응석부리게 해주고 잘못하면 엄하게 꾸짖습니다.

쌍둥이자리는 뭐든지 말할 수 있는 거리낌이 없는 관계로 싸움으로 번지기도 하지만 같이 있으면 편안한 상대입니다.

황소자리는 맞지 않는 점 투성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매력적이고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2021년 물병자리 직업운

2021년 노동은 어떻게 즐기느냐가 중요합니다. 혼자 꾸준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승패를 의식하고 누군가와 경쟁하면서 한다던가 아주 어려운 것에 굳이 도전하고 게임하는 감각으로 클리어를 목표로 하는 등 매우 힘들다든지 아주 열심히 한다든지 하는 일체의 비장감을 배제하고 일을 레저처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병자리 운세

 

일이 설렌다라는 목표를 내걸면 상황은 점점 긍정적으로 변해가고 지금까지 손에 쥔 적이 없는 큰 수확이 있을 듯 합니다. 2021년은 혼자 뛰지말고 후배도 돌보는게 중요합니다.

 

별자리운세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말고 정중하게 대하고 가르칠 수 있는건 다 전수해야합니다. 그러면 가까운 미래에 그들은 당신의 소중한 오른팔이 될 것입니다. 여러모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이번에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둥이는 2020년에 피곤하고 그래서 심경의 피곤함까지 느끼는 것 마음고생은 몇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이번에는 2021년 별자리운세중에서 처녀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금전운 업무 메인의 1년이 되기 때문에 노동에 따른

mind201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