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떨어지는 꿈해몽(하늘에서/절벽에서/계단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높은 곳에서 떨어졌는데 멀쩡하다면 자신이 하던 일에 대해 성과를 이루거나 취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떨어져서 다치거나 죽게 된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연애 등에 안 좋은 일이 생기 수 있고 자신의 명예 또한 실추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머리가 깨져서 죽게 된다면 자신이 계획 중이던 것이 점차적으로 잘 풀리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데 잠에서 깨는 꿈해몽

다 떨어져서 어떤 결과가 있는 것보다 좋은건가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면 질병이 찾아오거나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던 사람과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절벽이나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어떤 일로부터 양심의 가책을 느끼거나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안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행중이라면 위험에 처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데 전혀 무섭지 않거 즐겁거나 짜릿하다면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떨어지는 꿈

산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산에서 떨어지게 된다면 자신이 소망하는 일이나 목표로 하는 일을 그만두게 되며 자신이 이루거나 얻었던 것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좋지 않은 상황이 일어나거나 결혼 생활 중이라면 부부관계가 나빠질 수 있다는 뜻으로 무언가를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해몽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는 꿈을 꾸게 된다면 어떠한 사고로 인해 걱정이 생기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고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밀리게 될 수 있습니다.

 

 

 

뱀 꿈해몽 풀이

뱀 꿈해몽 풀이 오늘은 뱀 관련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렁이가 자신을 물어버리는 꿈해몽 풀이 제3자에게 도움을 받는다고 합니다. 지금 어떤 어려움에 처해 있다면 곧

mind2011.tistory.com

 

 

돈 꿈해몽 풀이

돈 꿈해몽 풀이 오늘은 돈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줍는 꿈해몽 풀이 돈 줍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회사에서 승진이나 생각지도 못한 성과금

mind2011.tistory.com

 

똥 꿈해몽 풀이

똥 꿈해몽 풀이 오늘은 다양한 똥에 관련된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똥 밟는 꿈해몽 풀이 똥을 밟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재물의 크기는 밟는

mind2011.tistory.com

이상으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 대한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0) 2020.12.05
전세 계약갱신청구권 묵시적 계약갱신  (0) 2020.12.05
뱀 꿈해몽 풀이  (0) 2020.12.02
돈 꿈해몽 풀이  (0) 2020.12.02
똥 꿈해몽 풀이  (0) 2020.12.0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