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똥 꿈해몽 풀이

2020. 12. 2. 02:52
반응형

똥 꿈해몽 풀이

똥 꿈해몽 풀이

오늘은 다양한 똥에 관련된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똥 밟는 꿈해몽 풀이

똥을 밟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재물의 크기는 밟는 똥이 노란빛과 가까울수록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똥 밟는 꿈을 꿨다면 색깔부터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똥을 닦는 꿈해몽 풀이

꿈에서 똥을 닦는 꿈은 현재 나의 심리상태를 나타낸 꿈으로 무언가를 해결하고 싶어 하는 욕구에서 나오는 꿈입니다.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꿈으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똥 꿈

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해몽 풀이

똥을 만졌을 때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지고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하는 일이 잘 해결되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고 반대로 똥을 만졌을 때 기분이 나밨다면 구설수에 오르거나 하는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똥이 가득한 꿈해몽 풀이

하는 일마다 잘 되고 재물이 넘쳐나는 아주 좋은 똥꿈으로 운수대통하여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똥차가 집에 오는 꿈해몽 풀이

똥차는 내똥을 가져가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어 내 운을 누군가가 가져간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너무 믿지 말고 경계를 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꿈해몽 풀이

변기에 똥 싸는 꿈해몽 풀이

변기에 똥을 많이 쌀수록 재물이 많이 생기는 꿈입니다. 하지만 변기가 막히게 된다면 반대로 손실을 입을 수 있는 꿈이니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 앞에서 똥을 싸는 꿈해몽 풀이

다른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고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사업이 크게 성공을 하게되거나 회사에서 진급을 하게 되어 더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똥을 보는 꿈해몽 풀이

화장실에서 똥을 보거나 떨어진 똥을 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똥의 양이 많을수록 재물의 양과 비례한다고 하니 많은 똥을 보는 꿈일수록 좋습니다.

황금색 똥을 변기에 넘치도록 싸는 꿈해몽 풀이

로또당첨과 같은 대박운을 가진 꿈으로 투자를 하게 된다면 대박이 나게 되는 꿈입니다. 똥 관련 꿈에서도 가장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똥 꿈해몽

바지나 속옷에 똥 싸는 꿈해몽 풀이

바지에 똥 싸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똥이 묻은 양이 많을수록 재물이 더 많이 들어오는 꿈을 의미합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해몽 풀이

똥통에 빠져 허우적대고 힘들어 했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즐거운 생각이 들었다면 좋은 기회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고 하는일이 잘 풀리는 꿈을 의미합니다.

 

똥 꿈해몽

똥 먹는 꿈해몽 풀이

금전운이 급상승하는 꿈중 하나로 특히 로또 당첨되는 사람들중에서 똥을 먹는 꿈을 꾼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이는 부자가 되는 꿈으로 의미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 꿈해몽 풀이  (0) 2020.12.02
돈 꿈해몽 풀이  (0) 2020.12.02
2021년 천칭자리 운세(별자리)  (0) 2020.12.02
2021년 공무원 봉급표 및 인상률  (0) 2020.11.30
2021년 신축년 개띠 운세 사주  (0) 2020.11.2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