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이번에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둥이는 2020년에 피곤하고 그래서 심경의 피곤함까지 느끼는 것 마음고생은 몇 가지로 나뉘는데 예를들면 선택, 인내, 두려움, 대항, 견지, 핍박등으로 생사 전환의 의미이며 쌍둥이는 뜻밖의 소득이 있더라도 거의 바닥으로 떨어지는 위기를 먼저 겪어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운세

 

쌍둥이는 지난 한 해 동안 벼랑 끝에서 계속 걷다가 자칫 잘못하다간 발을 헛디뎌 낭떠러지로 떨어지기 쉬웠고 현실적으로는 등을 돌리고 또 다른 책임을 지고 남들이 감히 도전할 수 없는 임무에 도전합니다.

 

모든 쌍둥이는 자원 고갈과 궁지에 몰린 시련이 있고 심신이 바닥한 상황도 있고 기복이 심해져 연말까지 이어지는 최후의 일전 끝에 새로운 계획을 가동하여 새로운 방향과 영역으로 진척되어 마침내 수을 돌리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별자리운세

 

2021년에는 토성 목성이 쌍둥이가 몸부림치는 수렁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며 사고와 공부를 잘하는 쌍둥이의 경우에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내년엔 글쓰기 과제와 학습과제가 많아지고 멀리갈 계획도 있고 그 너머엔 현실과 득과 실이 따르게 되겠지만 분명 기꺼이 가게 될 테고 어쨌든 이 방향은 운명의 영감에서 비롯된 것이고 계속 전진해야합니다.

 

쌍둥이자리 운세

 

새해에는 새로운 과제를 모색하지만 단지 어떤 이념을 수용하거나 반대하는 방식으로만 이루어졌을 뿐 연수나 해외유학을 통해 이루어졌을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상의 영역은 생활 곳곳에 스며들게 되는데 쌍둥이의 기업문화에 대한 저항과 수용의 문제 혹은 가족, 친구, 배우자의 이념과 일치하는가 하는 문제이다. 생각의 통일이 없으면 행동의 통일이 없기 때문이다. 쌍둥이는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회가 있지만 외부의 평가가 일치하지 않는다.

 

2021년 쌍둥이자리 운세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직업운

쌍둥이는 새해에는 더 높은 단계로 전문성 더 큰 공간을 갖춘 분야로 접근할 확률이 높으며 이 분야는 쌍둥이가 속한 단위 중 핵심 전문 분야일 수도 있고 혁신적인 분야일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자신의 직업 무대를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쌍둥이는 승진하거나 공익성 위주의 기관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중요한 자리로 갈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직업운

 

여전히 정체성은 모호할 수 있지만 신분이 부각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만약 쌍둥이가 반드시 수입으로 기회가 좋고 나쁨을 가늠하는 기준이 되어야 한다면 몇 년동안 너희들이 다른 방법을 찾아내어 직업상 성공을 거두도록 도울 수 있다면 자연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눈 앞에  보이는 소득의 높이로 기회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것이 근시안적인데 이 기회의 본질적 가치와 전방위적 의미를 볼 수 있다면 단기간의 희생이 있더라도 미래는 오히려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구직하는 쌍둥이는 당신들의 기회가 먼 곳에서 올 수 있으며 새해에는 쌍둥이의 직업에 관한 기회가 매우 많으며 대부분 좋은 기회이며 연중에는 신분상상의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름이 높은 직장에 취직하는 것이 가능하다.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애정운

새해에는 생각과 경지가 높은 선구자, 연장자, 선생님 등 전문성이 강한 사람을 접할 것이 기대되는데 이러한 감정은 동반성장이며 이념적 공감과 함께 쌍둥이는 상대방의 추종자가 되어 후회없이 지내게 될 것입니다.

 

별자리운세

 

그러나 이념의 차이가 나면 가차없이 서로의 세계를 사려져 버립니다.

 

쌍둥이는 기꺼이 희생하고 봉사하며 자신의 노력만 인정된다면 인정받고 할 수 있는 것은 다하고 최선을 다하지만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지 못한다면 쌍둥이는 한 사람을 사랑하는 신념을 거의 끊어버릴 것입니다. 새해엔 감정의 핵심과제가 서로 이념이 일치하느니 서로를 지지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오늘의 별자리운세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재물운

새해들어 쌍둥이들의 돈 압박이 크게 완화되고 있지만 지난해처럼 크게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안정돼 있는 것도 소득방식의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새해에는 신분상승이 기대되고 소득인상이 단순한 임금인상이아니라 무한한 돈벌이가 가능함을 기대하는데 기대와 달리 2021년에는 돈 문제가 핵심이라기 보다 생각을 경색하게 타개하는 것이 핵심이다.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이번에는 2021년 별자리운세중에서 처녀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금전운 업무 메인의 1년이 되기 때문에 노동에 따른

mind2011.tistory.com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중에서 물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금전운 2021년 물병자리의 수입은 안정되

mind2011.tistory.com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0) 2020.12.09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0) 2020.12.09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0) 2020.12.08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0) 2020.12.08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0) 2020.12.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