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가볼만한 지역축제 - 고창 핑크뮬리 축제 2020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지역축제들이 취소가 되거나 온라인 축제로 바뀌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와중에도 취소되지 않은 지역축제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고 있는 지연축제는 바로 '고창 핑크뮬리 축제 2020'입니다.





고창 핑크뮬리 축제는 우리가 모르는 사이 지역관광도 대형마트처럼 테마파크, 골프장, 호텔, 콘도, 리조트 등 거대 외부 자본의 침투로 점차 어려워지고 또한, 코로나19 때문에 더 어려운 시점에 현명한 로컬여행만으로 관광소득이 지역에 골고루 흡수되며 소멸해가는 지역을 살리는 방향으로 재투자 됩니다.


2019년 10월 네이버 여행지추천 순위로 '전라북도 가볼만한곳 1위', '고창 가볼만한곳 1위'에 꼽혔다고 합니다.


올해는 핑크뮬리, 코키아, 핑크메밀, 백일홍, 천일홍 등 붉은 가을꽃과 50여 년의 시간을 들여 만들어낸 500여 그루의 멋진 정원수로 많은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2020 고창 핑크뮬리 축제는 '전라북도 고창군 부안면 복분자로 307'에서 개최되며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 2020년 11월01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축제 입장료는 인당 4000원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입니다.






인기있는 지역 축제인만큼 많은 인파들이 몰릴 것을 예상하고 코로나19 사태에 대비하여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손소독제로 위생관리 철저히 하면서 지역축제를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창 핑크뮬리 축제 입장시 지켜야 할 규칙도 있으니 해당 부분 잘 지켜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지켜주세요>


1. 정원 내 마스크 착용 의무(거리두기 실천)


2. 꽃을 밟고 들어가지 않기


3. 꽃밭에서 뛰지 않기


4. 위험지역 출입금지


5. 쓰레기 투기 금지


6. 정원내 금연하기


7. 애견의 리드를 항상 유지하기


8. 기타 금지사항(공공질서 및 안전)


9. 음식물 반입 금지


 


<교통편>


자동차


서해안 고속도로 '선운산IC'에서 8분

'선운사입구'에서 5분


대중교통(버스)


경로 1) 흥덕공용터미널 <->흥덕-해리 버스 승차 <-> 용산정류장 하차 <-> 보도 8분

경로 2) 고창공용터미널 <-> 고창터미널-선운사 버스 승차 <-> 탑정정류장 하차 <-> 보도12분


대중교통(택시)


경로 1) 흥덕공용터미널 <-> 택시 9km

경로 2) 고창공용터미널 <-> 택시 17km


대중교통(기차)


정읍역호남선 - 도보3분 - 정읍시외버스공용터미널 - 고창행 시외버스 승차 - 흥덕공용터미널 하차 - 흥덕,해리 버스 승차 - 용산정류장 하차 - 도로 8분(흥덕공용터미널 하차<->택시9k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