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ABC쥬스 효능 및 만드는 법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를 위해 ABC쥬스를 만들어서 드시는 분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인터넷으로 ABC쥬스 착즙된거 구매해서 먹다가 만들어서 먹는게 더 경제적이고 건강에 좋을 것 같아 ABC쥬스에 들어가는 사과, 당근, 비트를 주말동안 인터넷으로 구매 해놨답니다.

 

오늘은 ABC쥬스 효능과 집에서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ABC쥬스 효능

 

ABC쥬스 효능 - 내장지방 제거 및 다이어트에 도움

 

ABC쥬스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내장지방 제거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ABC쥬스는 식이섬유로 인하여 포만감을 높여 과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아침 공복에 ABc쥬스를 200~500ml정도를 섭취하면 몸의 독소를 배출하여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BC쥬스 공복

 

ABC쥬스 효능 - 항산화 작용(노화 방지)

 

ABC쥬스에 들어간 사화, 비트, 당근의 영양소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활성 산소를 억제하여 노화 방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 들어있어 피부 건강에도 아주 좋은 건강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ABC쥬스 만드는 법

 

ABC쥬스 효능 - 해독 효과

 

ABC쥬스는 일명 해독 쥬스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몸의 활력을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자주 피곤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ABC쥬스를 꾸준하게 마시면 지쳐있는 몸을 항상 개운하게 해줄겁니다.

 

ABC쥬스 먹는 법

 

ABC쥬스 효능 - 눈 건강

 

당근에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이 비타민 A는 눈의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블루라이트와 외부 광선 등으로부터 눈이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ABC쥬스 효능

 

ABC쥬스 효능 - 혈관 건강

 

ABC쥬스는 디톡스 쥬스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혈관 속 혈전을 줄여주고 사과와 당근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과 베타카로틴은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막아주며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근에 들어있는 '펙틴'이라는 성분은 혈당 상승을 막아주고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줄 수 있다고 해요.

 

abc쥬스 다이어트

 

ABC쥬스 효능 - 항암 효과

 

ABC쥬스에 들어가는 재료중 하나인 사과에는 피토케미컬, 비트에는 베타인, 당근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암 유발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 활동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세포의 손상 및 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abc쥬스 부작용

 

ABC쥬스 효능 - 면역력 향상

 

ABC쥬스에 들어가는 사과와 당근에는 풍부한 비타민C가 들어있어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비트에 들어있는 염소 성분은 장기를 깨끗하게 청소하여 림프 활동을 촉진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ABC쥬스에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abc쥬스 부작용

 

ABC쥬스 효능 - 집중력 향상 및 부종의 완화

 

ABC쥬스를 꾸준하게 마시면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로 인하여 뇌를 맑게 하여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부종을 완화시키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ab 주스 효능

 

ABC쥬스 만드는 법

 

ABC쥬스 만드는 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재료 : 물 200ml, 사과 1개, 당근 1개, 비트, 1/3개

 

껍질을 제거하지 않고 깨끗하게 세척 후 적당한 크기로 썰어 믹서기에 물 200ml과 함께 넣어서 갈면 됩니다. 비트에 들어있는 옥살산 성분은 신장 결석을 유발할 수 있으니 비트는 꼭 1/3의 비율을 맞추는게 중요합니다.

 

ABC쥬스는 하루에 약 500ml정도가 권장량이니 500ml를 한 번에 섭취하거나 아침 저녁으로 나눠서 섭취해도 됩니다.

 

ABC쥬스의 효능을 가장 느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아침 공복에 먹어야 유효 성분의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하니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침 공복에 한 잔 하는게 좋겠습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샐러리 효능 5가지  (0) 2021.08.07
벌꿀 다이어트 방법 및 효능  (0) 2021.07.15
abc쥬스 하루섭취량 간단정리  (0) 2021.07.11
맥주의 효능 10가지  (0) 2021.07.09
꿀 유통기한과 보관방법  (0) 2021.07.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