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abc쥬스 하루섭취량 간단정리

몸의 독소를 빼는 건강한 쥬스로 화제를 일으킨 abc쥬스 하루섭취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abc쥬스란 apple(사과), beet(비트), carrot(당근)의 약자를 모아 ABC쥬스라고 부르게 됐는데요.

abc쥬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1 : 1/3 : 1의 비율로 섞어서 갈아 만든 주스입니다.

 

ABC쥬스

 

특히 abc쥬스 하루섭취량을 생각하기 전에 쥬스를 만들 때 착즙기로 만드는 것 보다 물 200g과 함께 껍질을 벗기지 않고 그대로 갈아 먹는 것이 가장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껍질에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기 때문에 껍질을 깨끗하게 세척 후 갈면 됩니다.

 

ABC쥬스 하루섭취량

 

 

ABC쥬스 하루섭취량

 

abc쥬스는 매일 아침 공복에 아침 식사 대신 마시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사과와 비트, 당근에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는데 지방과 당분을 흡수하고 내장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ABC쥬스 효능

 

그러나 비트에는 '옥살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신장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꼭 비트 넣는 비율을 1/3 을 맞추는게 좋습니다.

 

ABC쥬스의 하루섭취량은 약 300ml~500ml이 가장 좋다고 알려졌으며 이 섭취량을 한 번에 마셔도 되지만 하룻동안 나눠서 마시고 난 후 충분한 양의 물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ABC쥬스 먹는법

 

ABC쥬스는 한 달 정도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몸 만들기 프로젝트를 하실 분들은 꼭 4주는 ABC쥬스를 매일 꾸준히 마셔보시면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ABC쥬스 비율

 

 

ABC쥬스 효능

 

ABC쥬스의 가장 큰 효능은 내장지방을 제거하고 피부 미용에도 좋으며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지방과 칼로리가 높은 음식 섭취로 인하여 몸 속에 독소와 노폐물이 많이 쌓였다면 매일 ABC쥬스를 마시면 독소를 제거하여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효과적입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꿀 다이어트 방법 및 효능  (0) 2021.07.15
ABC쥬스 효능 및 만드는 법  (0) 2021.07.11
맥주의 효능 10가지  (0) 2021.07.09
꿀 유통기한과 보관방법  (0) 2021.07.08
마누카꿀의 효능  (0) 2021.07.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