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운세 사주

2021년 원숭이띠 운세 사주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운세 사주 총운

2021년은 원숭이띠들에게 매우 유리한 해로 마치 황제가 자신의 신하에게 온갖 사랑을 베풀고 상을 주는 것처럼 올해는 원숭이에게 동기가 있는 해입니다.

 

공직자들에게 올해 승진희망 특히 음력 3월 11월은 운수가 좋아 성실하게 일한 만큼 반드시 보답이 있을 것이며 본업에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추세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친구들이 올해는 좋은 창업 기회를 만나 성장 여력이 넓어 기회만 잡으면 돈이 굴어들어올 정도로 사업이 호조를 보입니다. 노인에게 이번해는 건강운이 그런대로 괜찮고 다만 폐나 호흡기 및 위장 방면의 보양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학습 방면에 방심해서는 안되고 방해가 있는 해이므로 성적이 떨어지지 않도록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2021년 원숭이띠 운세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재물운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올해 재력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게다가 올해는 좋은 시기를 잡으면 더 많은 부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이번 해의 음력 정월 9월은 운세가 조금 나빠 큰 투자를 하는 것은 좋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쉽게 돈을 빌려주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2021년 원숭이띠 재물운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직장운

승진할 수 있고 창업의 기회 또한 많아져 부지런하게 노력하면 반드시 보답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음력 3월과 11월은 매우 운이 좋아 2달동안 열심히 일하고 성실하게 일하면 반드시 보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애정운

원숭이 친구들에게 비교적 유리한 시기로 기혼자는 직장생활에서 다른 이성을 만날 수 있으니 불화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하고 독신인 경우 올해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많겠지만 고를 때는 호랑이, 뱀, 돼지띠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건강운

비위 및 폐 구강상 질병에 걸리시 쉽고 평소 음식에 각별히 주의를 해야합니다. 정기적인 신체 검사를 해야 하고 병이 있으면 일찍 치료해야 합니다. 아울러 집안 노인의 건강에도 관심을 갖고 태어난 북서쪽과 북동쪽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원숭이띠 운세

2016년생 원숭이띠 운세 사주

어린이들에게 여유로운 화합의 해이지만 놀다가 부딪치는 일에만 신경을 써주면 되며 특히 음력 정월 사월 시월에는 아이들의 놀이와 안전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2004년생 원숭이띠 운세 사주

올해만큼은 학부모들이 학습을 독려하는 방식에 신경을 써야 하겠지만 역반응을 일으켜 역효과가 나지 않도록 쉽고 거친 교육으로 학업을 미루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학부모가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아이를 잘 이끌고 교육하고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올해는 아이의 눈과 시력, 폐 호흡기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1992년생 원숭이띠 운세 사주

좋은 선택의 기회에 직면하게 되는데 열심히 노력하고 도중에 그만두지 않으면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에서 타인의 의견을 많이 받아들인다면 이번 해에는 사업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1980년생 원숭이띠 운세 사주

예상치 못한 수확을 거둘 수 있으며 사업을 확장하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와 친구 귀인의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람을 잘 가려 협력자를 선택할 때 돼지, 호랑이띠는 피해서 자신의 운에 해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올해 음력 정월 10월은 큰 돈이 들지 않도록 주의해 거취를 결정하고 재물에 손해를 끼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결혼의 경우 자신과 이성간의 관계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68년생 원숭이띠 운세 사주

좋은 기회와 선택들이 생겨나 사업이 잘되고 돈이 많이 들어옵니다. 평소에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고 지나친 부풀리기를 피하여 질투를 유발하지 않고 건강에 있어서는 비장 장 폐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1956년생 원숭이띠 운세 사주

이번해는 운이 매우 좋아 사업이 많이 향상되고 금전적으로는 좋은 수입이 있을 수 있지만 우연한 시기이기 때문에 교만해서는 안되며 함정에 빠져 돈 낭비하거나 하지 말고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특히 올해 음력 정월, 10월 이런 악재에 유의해야 하고 폐와 심장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