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블로그나 유튜브 등의 활동에 필요한 이미지를 찾다가 그대로 사용하면 저작권 문제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미지를 사용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 퀄리티 좋고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1. 펙셀

 

저자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재능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공유하는 최고의 저작권 없는 이미지 및 동영상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 프리랜지(freerangestock)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기본적으로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지만 때에 따라서 고품질 사진은 유료로 제공하기도 하는 곳입니다. 

 

3. 프리픽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프리픽에 있는 이미지를 무료 사용하려면 작업물에 프리픽 표시를 하거나 사용할 웹사이트에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프리픽 웹사이트 링크 주소를 기재하거나 혹은 이미지 내에 프리픽 로고를 넣어주면 됩니다. 

 

4. 언플래쉬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모든 이미지는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허락을 따로 맡을 필요는 없지만 해주면 감사하다 라고 나와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고 전세계인이 언플래쉬에 가입하여 자신이 촬영한 사진을 뽐내면서 자신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해주고 있습니다.

 

5. 픽사베이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 이미지는 모두 고퀄리티로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상업적으로 이용해도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이미지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