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운세 사주

2021년 토끼띠 운세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운세 사주 총운

2021년 신축년 토끼띠들은 재물운과 관성운이 모두 좋아 기회가 많고 운도 왕성하여 귀인이 함께 할 것입니다. 공직자들에게는 올 한해 업그레이드의 기회 특히 음력 6월 9월 10월 운세가 유리하고 직급이 올라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많겠지만 현재 지도자가 자신을 관찰하는 기간이기 때문에 일은 조용히 해야 하며 자신이 앞길을 망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장사꾼에게는 이전보다 더 많은 사업 기회가 생기고 경영에서 많은 귀인들이 도와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운도 많은 해로 평소 인간관계를 잘 관리하여 자신의 사업 발전을 저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쥐, 닭, 용과 같은 사람과의 관계를 잘 관리해야 하며 노인들에게는 이번 해는 전반적으로 건강상태가 좋지만 눈, 간장, 위장 면에서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평소 주의 깊게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학생들도 학업성적이 높아질 것이고 음력 3월 8월 11월은 산행, 등반등 과격한 운동을 삼가야 합니다.

 

2021년 토끼띠 운세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재물운

신축년은 토끼띠에게 재운이 풍성한 해로 기회가 많고 좋으니 잘 잡아야 합니다. 기회와 선택에 주저하면서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며 음력 3월 8월 11월은 투자협력이 있을 때 3개월은 금전소모라는 부정적인 소식이 생기기 쉽습니다.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직장운

이번해에는 귀인이 도와주어 일을 잘 처리하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게 되며 사업 발전 공간이 넓어 약간의 좋은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공직자들에게는 승진의 기회가 있고 특히 음력 6월 9월 10월 운세가 유리하지만 마음가짐을 가다듬고 일해 투기를 피하고 특히 주변 인맥을 잘 만들어야 합니다.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애정운

애정운은 비교적 미묘한 단계에 접어들어 부부사이에 간극이 생기기 쉽고 의심하기 쉽습니다. 미혼자의 경우 감정적으로 속고 상처받지 않도록 자신과 이성 관계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2021년 신축년 토끼띠 학업운

학업운이 비교적 좋고 타박상이나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021년 신축년 토끼띠 건강운

올해 건강은 유리하지만 평소 위장과 쓸개에 신경을 많이 쓰로 생활습관에 신경써야 합니다.

2011년생 토끼띠 운세 사주

올해 귀인과 어른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 평탄하고 화목한 한 해라고 할 수 있으며 단지 아이들이 공부를 하지 않아 공부에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1999년생 토끼띠 운세 사주

자신의 생각에 변동이 큽니다. 학습에 있어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마음이 강하여 자신의 학업운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전체적으로 독서에 전념하고 외부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는 한 성취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1987년생 토끼띠 운세 사주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쉽게 시빗거리를 건드리기 쉬우며 사업전개를 소홀히 해서는 안되며 무슨 일이든 직접 해야만 하고 다른 사람들 쉽게 믿어 손해를 입지 말아야 합니다.

1975년생 토끼띠 운세 사주

2021년 들어서면서 운세가 크게 호전되어 관직에서 윗사람의 눈높이와 중용을 많이 받아 비교적 순조롭게 일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번 해에는 이익을 추구하거나 재물을 구하는데 불리하므로 재물을 탐내어 관직을 해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장사꾼은 기회가 비교적 좋고 또 일에 부직히면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운세가 꺽이지 않도록 방법론만 신경쓰면 됩니다.

1963년생 토끼띠 운세 사주

운도 좋고 기회도 많은 해로 매사에 귀인과 친구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일을 도모하고 재물운을 많이 거두는 해입니다. 잘 파악하고 기회와 선택에 직면했을 때 망설임으로써 기회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하지만 올해 음력 3월 8월 11월은 투자 협력에 신중해야 합니다.

1951년생 토끼띠 운세 사주

좋은 해라고 할 수 있지만 건강 문제, 특히 간과 신경계통의 건강에 유의하고 충돌을 피해야 하며 특히 음력 3월 8월 11월 3개월 동안은 건강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