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2021년 신축년 돼지띠 운세 사주 

2021년 돼지띠 운세와 사주

2020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2021년 신축년 운세와 사주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2021년 신축년 돼지띠 운세와 사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돼지띠 재물운

사업진출 가능성이 넓어 좋은 기회와 인연이 많아 재물운이 왕성해집니다. 새로운 투자 기회가 많아져 시기를 잘 알고 경영에 힘쓰면 재원이 풍부하게 되지만 음력 4월 7월 10월은 손해를 막기 위해 많은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돼지띠 직장운

사업운으로 기회가 많고 사업전개에 있어서 방법론에 유의하여 투기와 고묘한 마음을 가지지 않고 성실히 일하여 상하간의 관계를 잘 다스려나가는 해로써 사업전개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1년 돼지띠 운세

2021년 돼지띠 애정운

기혼자에게는 안정적이고 행복한 결혼이지만 공조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오히려 구설시비 다툼이 생기기 때문에 운도 좋지만 감정 유지와 소통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미혼인 돼지띠는 연애운이 아주 좋은 해입니다.

2021년 돼지띠 학업운

공부와 진학에 매우 유리한 해로 평소 열심히 공부하기만 하면 생각의 폭이 넓여져 한결같은 마음만 있으면 합업이 크게 향상되고 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021년 돼지띠 건강운

건강면에서는 전반적으로 양호하지만 시력과 신장 방면에는 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노인들은 평소 격렬한 운동을 피해야 하고 태어난 곳인 동남서북서남 등 세가지 방향에서 조심해야 합니다.

 

2021년 돼지띠 사주

2007년생 돼지띠 운세 사주

비교적 유리한해로 꼽히며 관운이 있어 학업성취도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으며 평소 열심히 공부한 만큼 마음만 먹으면 학업성적이 상위권에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상으로는 이번 해에는 조금 나빠지므로 평소 책을 읽을 때 눈의 시력보호를 잘 해야 하며 운동으로 인한 부상을 피해야 합니다.

1995년생 돼지띠 운세 사주

좋은해이고 공부하는 학생들에겐 학업성적이 눈에 띄게 향상돼 연구에 도움이 됩니다. 이미 일해 온 사람들은 올해 능력을 잘 발휘하여 리더 동료들에게 사랑받고 인정받을 수 있ㅇ드며 자신의 발전공간이 넓어 평소 열심히 일하면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앞으로의 사업에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습니다. 감정운은 올해 좋고 싱글은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행복하고 달콤합니다.

1983년생 돼지띠 운세 사주

 

2021년 운세

이번해에는 기회와 인연이 많아 선택의 폭이 크고 일에 부딪히면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자신의 인맥과 올해의 행운을 잘 파악할 수 있다면 반드시 사업에서 좋은 돌파와 향상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좋은 운세에 직면했을 때 절대로 득이양양하고 오만불손하며 무심코 남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자신의 운에 직접 영향을 미쳐서는 안됩니다.

1971년생 돼지띠 운세 사주 

인맥과 사교성이 풍부하여 좋은 기회와 인연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기를 당하기 쉬우므로 평소 사람을 잘 가려내면서 동료와의 관계를 잘 다스려 운세가 더 높아질 것으로 승진승급을 많이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음력 4월 7월 10월은 잘못된 일로 행운이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자신의 인맥을 잘 가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1959년생 돼지띠 운세 사주

건강과 안정이 깃든해로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소 운동 중 불상사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격렬한 운동을 최소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