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여자 소띠와 잘맞는띠 남자 소띠와 잘맞는띠

 

소띠와 잘맞는띠

 

12가지 띠중에서 여자 소띠와 잘맞는띠, 그리고 남자 소띠와 잘맞는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띠궁합, 소띠와 잘맞는띠

 

소띠와 잘맞는띠

 

1. 소띠 + 쥐띠

 

함께 하기에 아주 좋은 짝으로 결혼 상태나 사업상대로 아주 좋습니다. 상호이해 속에서 행복을 누릴 상대로 함께 번영을 나갈 것입니다.

 

2. 소띠 + 소띠

 

공동의 관심사는 많으나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지 못하며 필요한 경우에만 협력할 상대입니다.

 

3. 소띠 + 범띠

 

 

소띠 궁합

 

 

개성이 충돌하면서 경쟁의식이 나타날 것입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없기 때문에 적대감과 상호 불신이 깊어질 것이며 서로의 차이점들을 해결할 방도가 없습니다.

 

4. 소띠 + 토끼띠

 

특별한 충돌없이 무난하게 지낼 관계이며 좋은 관계에서 팀을 이룰 수 있습니다.

 

5. 소띠 + 용띠

 

상호 존중하면서 함께 일할 수 있는 관계로 커다란 차이점이 없어서 주도권 문제로 다툴 염려가 없습니다. 공동선을 위해 협력할 만한 상대입니다.

 

6. 소띠 + 뱀띠

 

아주 좋은 짝으로 서로 동정하면서 아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성과 있는 유대관계가 가능합니다.

 

7. 소띠 + 말띠

 

 

남자 소띠와 잘맞는띠

 

 

지속적인 관계가 불가능하며 기껏해야 그저 그런 보통의 관계로 의사소통에서부터 장애가 따릅니다.

 

8. 소띠 + 양띠

 

기껏해야 참아 줄 만한 상대로 무관심과 충돌이 상당히 예상되는 관계로 잘해야 서로 냉정한 관계라도 유지가 될 수 있습니다. 협력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대입니다.

 

9. 소띠 + 잔나비띠

 

상호 유보적인 태도를 취할 것입니다. 노골적인 대립관계는 없지만 타협을 위한 공동의 기반을 발견하기는 어렵습니다.

 

10. 소띠 + 닭띠

 

아주 좋은 짝으로 성공적인 결합입니다. 서로의 의사소통에 아무런 어려움을 느끼지 못하고 함께 사랑과 행복을 발견할 것입니다.

 

11. 소띠 + 개띠

 

적대감이 약간은 생기고 공감대를 별로 발견하지 못합니다. 공통점이 거의 없어서 좋은 관계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12. 소띠 + 돼지띠

 

개성의 충돌이 없어서 그런대로 함께 할 만한 상대입니다. 그러나 강한 충돌도 강한 유대관계도 없는 냉정한 관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