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11월 12월 강원도 여행지 추천

1.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11월~12월 겨울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 중 단연 톱으로 꼽히는 강원도는 겨울 고유의 낭만한 간직한 여행지로 서울에서 차량으로 3~4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만약 자녀들과 함께 강원도 여행을 계획한다면 대관령 양떼목장은 꼭 필수 여행코스로 넣길 바랍니다. 한국의 알파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에선 드넓은 초원이 눈으로 덮인 절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들을 쌓을 수 있습니다.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가장 추천하는 코스는 바로 양 먹이 주기 체험으로 겨울이 되면 양을 방목하지 않고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키우는데, 이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무리 없이 먹이 주기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녀들에게 새하얀 겨울 왕국을 보여주고 싶다면 대관령 눈꽃 축제를 추천합니다. 용, 토끼 등 각종 눈 조각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추가비용을 내면 눈썰매와 승마, 마차 체험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은 11월~12월 강원도 여행코스로 꼭 넣길 바랍니다.

2. 안반데기

 

 

강원도 안반데기

 

안반데기는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안반덕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여행이라 하면 '안목해변카페거리, 발왕산 케이블카 스카이워크, 정동진 해돋이, 중앙시장, 허난 설헌생가, 경포대해변, 오죽헌' 등이 유명하지만 강원도 안반데기는 광활한 비탈길에 새의 날개 모양으로 펼쳐진 안반데기(피덕령)은 돌을 쌓아 돌담을 두른 멍에전망대도 유명해 국내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안반데기를 추천합니다.

 

 

강원도 겨울 여행

 

 

 

3. 알파카월드

강원도 테마파크 알파카월드는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동물원으로 알파카하우스, 알파카미술관, 레일 썰매와 곤충, 파충류 나라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알파카월드

 

 

강원도 알파카월드는 속초 더케이설악가족호텔, 추천 베어스호텔, 강촌 엘리시안, 양양 낙산비치호텔, 대명홍천비발디파크 등 숙박패키지 상품과 제휴하여 합리적인 비용을 선보인다고 하니 숙박을 할 예정이라면 미리 제휴 호텔을 확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알파카월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