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젤틱 효과와 부작용

2020. 10. 23. 03:18
반응형

젤틱 효과와 부작용

젤틱 효과/젤틱 부작용

[젤틱이란?]

 

젤틱은 냉동지방분해술과 같은 시술로 피부 표면이나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주변 지방세포만 냉각을 시켜서 파괴하는 방식의 비만 치료기입니다. 일반적인 지방흡입수술과는 달리 지방층 감소 시술로 절개나 마취가 없어도 가능한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최근 작곡가 주영훈의 아내이자 방송인 이윤미가 출산 뒤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비법으로 '젤틱 쿨스컬프팅'시술을 언급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직까지 지방흡입수술에 비해서는 인지도가 낮지만 젤틱 쿨스컬프팅은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해외에서는 건강이나 다이어트 목적으로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 70% 정도가 선택하는 인기있는 시술입니다. 

 

(젤틱의 효과-아랫배 다이어트)

 

평소에 사무직이나 앉아서 일을 하는 시간이 많은 사람들은 엉덩이나 허벅지, 아랫배 등에 지방이 비교적 많이 축적되기 쉬운데 '젤틱'은 이런 엉덩이나 허벅지, 아랫배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시술이기도 합니다. 다이어트와 운동을 열심히 해도 잘 빠지지 않는 팔뚝살이나 등살, 옆구리살 등이나 남성들에게 컴플렉스로 나타나는 여성형 유방증(여유증)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젤틱 시술은 약 3개월 정도 시간을 두고 서서히 지방이 소멸되는 형태로 개인의 체형이나 생활습관에 따라 섬세한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전문의에게 상담을 진행해야 효과적인 결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젤틱 효과]

젤틱의 효과는 피하지방 주변의 피부나 근육, 신경의 손상 없이 1회 시술로 해당 시술 부위의 피하지방 두께를 크게 줄여주고 지방세포의 개수가 줄어들어 그 효과가 영구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3세대 젤틱은 냉각 방식의 개선으로 시술 시간이 짧아졌고 통증을 획4기적으로 줄였으며 고른 냉강 방식으로 뚜렷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랫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젤틱 시술)

[젤틱 부작용]

최근 젤틱이 큰 인기를 끌면서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은 유사 기기로 시술하는 곳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로 시술을 받을 경우 피부가 괴사되고 동상과 같은 젤틱 부작용 위험성이 커지므로 반드시 젤틱 시술 전 정품 젤틱 장비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합니다. 

[젤틱 시술 주의해야 할 점]

다른 체형 시술들과 달리 단 1회 시술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시술후 약 2달정도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함께 병행을 해야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결혼식이나 여름 물놀이 등 노출이 필요하여 젤틱 시술을 할 경우 1-2달 정도 먼저 젤틱 시술을 받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젤틱 시술 후 혈액과 림프 순환관리, 바디 타이트닝, 리프팅 등의 관리도 함께 병행하면 젤틱 시술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