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이드 소름 사연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오늘 소개해드리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은 4가지입니다.

유튜브 채널 '콩썰'에 업로드가 된 영상으로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로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이다 사연)

남편의 어른 조카의 버릇 없는 행동에 정 떨어진다는 아내와 시모와 시댁 식구들의 어이없는 행동!

아이를 버릇없게 키우는 시댁 식구들도 정말 소름 끼치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입니다.

시댁만 가면 조카를 떠맡기는 상황인데 어떤 소름 돋는 사연인지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네이트판 레전드 사이다 사연)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실화 사연을 보면 의외로 남자친구 집에 가서 발생하는 고구마 사이다 사연이 많더라구요.

남자친구 집에 갔더니 남자친구 부모님께서는 엄마 없어서 배울게 많다는 둥..

어떻게 이런 말을 상대를 두고 할 수 있을까요?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사연들이 많은데 정말로 이러한 일을 겪은 당사자는 심정이 어쩌겠나요ㅠㅠ

네이트판 레전드 사이다 사연으로 올라온 실화 사연으로 한 번 시청해보세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소름 사연)

3번째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 사연으로는 친하지도 않은 아는 언니가 부탁을 해서 부케를 받아줬더니 결혼식 끝나고 카톡도 씹고 부케를 받아준 사람의 옷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검정색으로 포토샵을 해버리겠다는 망언을 들은 사연입니다. 

 

화려한 티아라와 신부 드레스를 입고도 다소 어두운 베이지 컬러의 옷을 입고 부케 받은 사람보다 빛나지 못한걸까요?

하객으로 입어서는 안 될 옷 컬러도 아닌데...

 

어떤 일이 일어난건지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으로 올라온 3번째 영상 풀버전으로 시청하시죠!

 

 

(네이트판 레전드 실화사연)

마지막으로는 없던 새 시어머니가 생겨서 일어난 네이트판 레전드 실화 사연입니다. 

유튜브 '콩썰' 채널에는 매일 하나의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을 읽어주고 있습니다.

 

집안일을 하면서 또는 출퇴근 길에 심심하지 않게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이니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