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시청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네이트란 레전드 사연입니다.

한글날이라 집에서 휴식 시간을 갖는 분들이 많은지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은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www.youtube.com/watch?v=ivehMDGH8Ng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김치 소개팅녀)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에서 김치녀 마인드를 가진 소개팅 여자의 사연이 빠지면 안되죠~

차도 없는 뚜벅이 소개팅 여자가 BMW 타고 나온 소개팅 남자를 개무시하는 사연입니다.

나는 여자니까~ 남자는 무조건 차가 있어야 한다! 이런 마인드를 가진 소개팅 여자가 정말 많더라구요.

은근 제 주위에도 여자보다는 무조건 남자가 돈을 잘 벌어야 하고 능력이 있어야 한다는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에 올라간 BMW 무시한 김치녀 소개팅여자 사연 시청해보세요~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 남아선호사상 시어머니)

 

두 번째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은 남아선호사상에 빠진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이야기입니다.

웃긴게 시어머니도 딸이 있고 손녀를 지극히 좋아하면서 며느리가 낳은 딸은 다른곳에 입양을 해버리자는 사연인데요.

정말 이런 시어머니가 실존한다면 저같으면 인연 끊고 살겠습니다.

남아선호사상에 빠진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레전드 사연 한 번 감상하시죠~

 

 

마지막으로는 내 남자친구의 여사친의 선 넘는 사연입니다.

아무리 친한 남사친이라도 보통 여자친구가 생기면 연락을 잘 안하게 되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의 여사친은 선을 넘는 행동으로 사연의 주인공의 심기를 건드렸는데요.

 

부랄친구라는 명목하에 여자친구처럼 행동하는 남자친구의 여사친!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은 유튜브 채널 '콩썰'에서 매일 새로운 사연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