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막장 사연

한 번 빠지면 계속 보게 되는 오늘 소개해드릴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은 막장에 가까운 레전드 사연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인간들이 여러가지 사연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는걸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네요.

오늘은 또 어떤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인지 감상하세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 사연읽어주는여자 콩썰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막장 사연 - 내 차에 똥 싸고 도망친 소개팅남>

 

 

전 이번 레전드 사연이 올라오자마자 바로 시청했는데 정말 기가 막히더라구요.

두근두근 설레이는 소개팅 날 상대방이 내 차에 똥을 싸고 도망친다는걸 상상이라고 했겠나요?

똥 싸고 도망친 소개팅남 회사앞으로 찾아가 드디어 만나게 된 두 사람!!

소개팅녀 차 시트까지 교체해야 하는 상황에서 세차비와 시트 교체비 청구하니 소개팅남이 어떤 행동과 말을 했는지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동영상으로 시청하세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 검은머리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야>

 

 

엄마 친구의 부탁으로 엄마 친구의 딸과 함께 지내야 했던 사연의 주인공 이야기입니다.

보통 남의 집에 얹혀살게 된다면 눈치가 보여서 조심조심 행동할텐데 사연에 나온 엄마 친구 딸은 정말 막장이었습니다.

자신의 엄마도 아닌 엄마 친구에게 용돈을 달라고 하지 않나,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에 보내달라고 하지 않나,,

자기 부탁 안들어주면 방문 잠구고 엉엉 우는 엄마 친구 딸..

 

정말 이런 사람들을 보고 검은머리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라는 말이 나오나봅니다.

엄마 친구 딸도 막장이지만 자기 딸을 맡겨놓고도 생활비는 커녕 자기 딸이 사연의 주인공 가족때문에 우울증에 걸렸다는 막말을 내뱉는데...!!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검은머리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야! 사연은 어떤 내용인지 동영상으로 시청하시죠~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 상견례 자리에서 부모님돈 2억 노리는 막장 남친어머니>

많은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을 보면 상견례 자리에서 일어난 사연들이 많더라구요.

긴장감 넘치는 상견례 자리에서 혼수와 예단 등 결혼 준비와 관련하여 양가 부모님들이 이야기를 나눌 때

꼭 한 쪽에서 상대방에서 무리한 요구를 하고 정작 자기네쪽은 형편이 어려우니 지원을 많이 못해준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반반 결혼도 아니고 자기는 조금 보태주고 상대는 많이 해오길 바라는 심술은 뭘까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상견례편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는지 동영상으로 감상하시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