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네이트판 레전드썰(사연읽어주는여자)

 

오늘 네이트판 레전드썰 사연읽어주는여자 콩썰에 올라간 새로운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전국민이 오늘부터 추석 연휴 들어갔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고향 방문을 하지 않는분들을 위해 집에서 심심풀이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상은 네이트판 레전드썰 동영상으로 겪어보지 못하면 알 수 없는 스트레스 만땅인 층간소음썰은 아니지만 같은 빌라 주민의 고성방가로 인해 생긴 사연입니다. 이정도면 층간소음과 비슷한 부류라고 할 수 있겠죠?

 

세상에는 이런 민폐를 끼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윗 집에 사는 사람들의 발망치와 늦은 시간까지 공놀이 하는 아이들로 인해 정말 스트레스를 받았던 적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은 새벽까지 술 마시는 여자가 오히려 적반하창을 일으키는 진상 이야기입니다.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시간까지 술 마시면서 시끄럽게 떠드는 빌라 사람으로 인하여 참지 못하고 사이다를 날려준 사연입니다. 역시 사이다로 날려주니 속이 시원하네요.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읽어주는 여자 - 맘충 층간소음, 고성방가 사이다 사연)

 

아직 이 레전드 사연을 시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긴 추석 연휴동안에도 사연읽어주는여자 콩썰 채널에서는 매일 새로운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들이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로 새로 올라간 사연 실시간으로 시청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