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

 

오늘은 제가 가끔씩 즐겨보는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한 번 빠지면 계속 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네이트한 톡톡 레전드사연으로 정말 이게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인가? 라고 의심도 갈 만한 사연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살아 가고 있습니다.

 

네이트판레전드썰사연읽어주는여자

 

네이트판 이런 레전드사연을 보다보면 난 정말 평범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사람이구나 싶기도 합니다. 물론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 사연이라고 올라온 글 중에서도 지어낸 이야기들도 많겠지만 그냥 시간 때우기로 재미삼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www.youtube.com/watch?v=RHFBXTf3IRw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 - 내 돈으로 재벌2세 행세하며 여자 꼬시고 다닌 남자친구, 부모님 외제차까지 사달라는 뻔뻔한 기생충 가족이야기)

차가 없어도 돈이 없어도 성격 하나는 좋아 보여서 만났던 남자친구와의 연애중 일어난 막장 이야기!

처음에는 부탁조로 ~해도 돼? 에서 점점 내 돈을 자기 돈처럼 펑펑 써대면서 여자까지 만나고

자기 부모님 차도 사달라~ 가게도 해달라는 막장 남자친구!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길라임이 살던 집처럼 가난에 찌든 남자친구 가족이

이젠 골프도 치고 여행도 다니며 사치를 부리는데...!!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에서 빠질 수 없는 기생충 남자친구와 그의 가족 이야기! 사이다 날려버린 사연!

 

www.youtube.com/watch?v=zd09QEqlgeI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 - 임신중 알게된 남편의 불륜 그리고 상간녀의 임신소식, 이혼소송 위자료 받았지만 스트레스로 아기는 사산)

뱃속에 아이가 있을 때 알게 된 남편의 불륜 흔적! 심한 입덧으로 인해 주위를 둘러 볼 여유가 없던 아내는 남편이 문득 결혼반지를 끼지 않고 외출한다는걸 알게 되는데.. 남편의 상간녀는 여대생..!! 불륜 사실을 알게 된 이후 상간녀의 임신 소식을 듣게 되는데.. 힘들게 가진 아이의 사산까지! 충격적인 임신중 남편의 불륜 이야기

 

www.youtube.com/watch?v=gvJng7mk7HE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 - 블랙박스 때문에 드러난 충격적인 아내의 실체! 나 몰래 만나던 남자는 애 딸린 유부남?!!)

와이프 차량 접촉사고때문에 블랙박스를 달아준다고 하니 기겁하며 절대 달지말라는 의심적인 아내의 행동! 순간 의심의 촉이 팍! 하고 발생하면서 충격적인 아내의 실체가 드러나는데...전업주부가 남편 출근하면 애 딸린 유부남 만나서 불륜 행각이 들통하는데..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은 크롬에서 보면 더욱 쾌적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