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크리스마스 성탄절 특선영화 편성표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코로나19 3차 대유행으로 인하여 2020년 크리스마스 성탄절에는 집에서 특선영화 편성표를 보며 시간을 보내시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정부가 외부 활동 자제를 권고하면서 올해는 어느 때보다 조용한 성탄절을 맞고 있는데요.

 

성탄절 특선영화 편성표

시끌벅적한 외부모임 대신 실내에서 차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보낼 수 있도록 방송사들이 풍성한 성탄절 특선영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당일인 25일까지 '방구석 1열'에서 만날 수 있는 특선영화를 알아보겠습니다.

 

성탄절 영화

크리스마스 이브인24일부터 특선 영화와 특집 프로그램이 눈에 띄었습니다. KBS-2TV는 '연예대상'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한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MBC는 애니메이션 '코코'를 준비했고 OCN은 영화 '라푼젤', '모아사', '검사외전', '공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그린치' 등을 연달아 편성하였습니다.

 

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인 25일은 방송사 모두 특선 영화를 편성했습니다. KBS-2TV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를 MBC-TV는 '모아나'를 방영합니다.

SBS는 '나의 특별핞 형제'를 선보이고 TVN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엑시트'를 편성했습니다.

 

성탄절 영화

OCN은 장르물 맛집답게 '나홀로 집에' 시리즈와 '그린치', ' 주먹왕 랄프2:인터넷 속으로', '베테랑', '명탐정 피카츄'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특선영화 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

스페셜 방송도 선보이는데요. KBS-wTV에서는 성탄절 특집으로 '트롯 전국체전' 몰아보기를 준비했고 MBC는 '라디오스타', '트로트의 민족', '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등을 특별편을 내보냅니다.

 

모아나

SBS에서는 가수들의 축제를 열고 가요대전으로 안방극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TVN에서는 '유 퀴즈 온 더 블럭'텐션 난리 난 자기님 특집을 선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