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수험생 할인 혜택

2020. 12. 4. 01:25
반응형

수험생 할인 혜택

수험생 할인 혜택

코로나19 속에서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방영복을 입고 나타난 수험생, 체온 측정을 해주는 로봇까지 올해 수능 시험장에서는 전례 없던 풍경이 많았습니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수험생 할인 혜택

1. HDC아이파크몰에서 올 한해 힘든 시기임에도 최선을 다한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수험생 프로모션 '새내기 등급 UP'이라는 이벤트는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수험생 혜택은 수능 당일인 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10% 할인쿠폰 5장, 포인트 10배(1%) 적립, 브랜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수험생 할인 혜택

 

2. 대형마트에서는 등심 안심 채끝 한우 40% 할인 행사 들어갑니다. 

 

3. 국내선 항공권과 호텔 숙박료도 수험생 찬스 써서 20% 안팎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4. SK텔레콤을 이용중인 수험생들은 새로 스마트폰을 개통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0대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셀럽인 광희와 헤이즈, 적재, 우원재, 코드쿤스트가 1:1 영상통화로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는 비대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수험생 할인 혜택

 

이와 별도로 3일부터는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스토어 T다이렉트샵 SNS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CU편의점 2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 라이언 무선 충전 패드도 선물합니다.

 

이 외에도 12월 T Day 날짜에 따라 수험생 인증 절차를 거쳐서 빕스, 더플레스 50%할인(10만원 한도), 원스토어 북스 10대 추천 도서, 연말 인기 도서 무료 대여, 이니스프리 최대 55%할인, 메가박스 영화티켓 1매, 싱글 콤보 1세트 무료 등 다양한 수험생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 혜택

 

또한 SK텔레콤은 수험생들에게 월 100원으로 도서, 영화, 음악, 게임 등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수험생들은 원스토어 북스앤데이터와 XBOX 게임(만109세 이상)을 3개월동안 월 100원으로 즐길 수 잇으며 V컬러링과 웨이브, 플로도 가입 첫 달에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험생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험생 할인 혜택

 

올 한해 코로나19로 인하여 유난히 어려움이 많았던 수험생들 정말 고생 많았고 수험생 할인 혜택 받으면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 확 풀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