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키작은여자쇼핑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5년째 자주 이용중인 키작은여자쇼핑몰 추천 해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다양한 키작은여자쇼핑몰 광고가 많은데요. 막상 들어가보면 키가 160중후반 모델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키작은여자모델이 입어도 전혀 제 스타일이 아니거나 핏이 안예쁘거나.. 예뻐보여서 샀는데 옷 질도 안좋고해서 반품을 여러 번 했었는데 그 쇼핑몰에서는 다시는 못사겠더라구요ㅠㅠ

 

 

(키작은여자쇼핑몰 추천 - 피크피크)

그래서 계속 알아보고 친구한테도 추천받다가 정착한 곳이 바로 '피크피크'라는 사이트인데요.

주말에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도 답변이 올라와서 정말 깜놀했던 곳이기도 해요.ㅋㅋㅋㅋ솔직히 주말에는 다들 쉬는데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서는 주말에도 질문게시판 답변을 해주시니 정말 감동이더라구요ㅠㅠ

 

(키작녀쇼핑몰 피크피크에 판매중인 키작녀 슬랙스)

 

제 키가 153cm밖에 안되는 키작녀라서 바지를 살 때마다 기장 수선은 무조건 해야겠는데 오늘 추천해드리는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를 알게 된 이후로는 한 번도 바지 기장 수선을 해 본적이 없었어요. 피크피크 쇼핑몰에는 '키작녀'라는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서 저처럼 키가 작은 여자분들은 '키작녀'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거의 실패없이 예쁜 바지를 구매 할 수 있을거에요.

 

(30대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 판매중인 트위드 미니 스커트)

 

물론 전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서 바지만 사는건 아니에요. 니트류랑 아우터도 여러 번 샀는데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아서 한 해 입고 버리는게 아니라 내년에도 입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니트류는 가격대도 정말 저렴한 옷들이 많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해서 살짝 의심하고 구매했다가 피크피크 사장님께 죄송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이렇게 재질도 좋은데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해서 손해보는건 아니신지....ㅋ솔직히 구매자 입장에서는 질도 좋고 가격까지 저렴하면 좋지요!

 

(20대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 판매중인 8부 청바지)

 

이번에 추석 전에 부랴부랴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서 옷 여러 벌 구매했어요.역시 모두 성공적인 쇼핑몰 구매후기!ㅠㅠㅠㅠ이 청바지도 샀는데 너무 예뻐서 깜놀...153cm밖에 안되는 저도 저 청바지를 입으니 모델분처럼 발목 보이더라구요?와..핏도 어쩜 예쁜지 요즘 저 청바지만 입고 다녀요ㅋㅋㅋ하나같이 청바지 예쁘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구요.

 

(키작녀쇼핑몰 피크피크에서 판매중인 니트 가디건)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서 샀다고하니 친구들도 산다면서..저 요즘 피크피크 홍보대사같아요ㅋㅋㅋ

옷도 좋고 가격도 좋고 친절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그래서 그런지 더더더 입소문 내주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

뭐 댓가를 바라고 작성하는 포스팅도 아닌데 정말 피크피크 쇼핑몰은 저한테는 좋은 이미지만 있나봐요~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서 추천하는 니트바지)

지금 추석이라고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서 전품목 세일하던데 저 또 질러야 할 것 같아요.

추석 전에 몇 벌 구매하고 또 예쁜옷들이 신상으로 올라왔더라구요ㅠㅠ

거의 매일 피크피크 쇼핑몰에는 신상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어서 사고 난 후에 또 신상 올라오니 내일 사야되나 싶기도하고..ㅋ

또 내일 산다해도 다음날 또 키작녀 바지 등등 여러 벌 올라왔을텐데ㅠ ㅠ 이건 정말 끝없는 싸움..ㅎㅎㅎ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에 판매중인 맨투맨 코디)

20대~40대까지 두루두루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은 키작은여자쇼핑몰 피크피크는 제가 애정하는 쇼핑몰이자 입소문 내주고 싶은 쇼핑몰이에요. 저만 알고 싶지만 더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포스팅 해봅니다.이번 추석에는 코로나때문에 고향에도 안가는데 집에서 편하게 휴식하는 시간 갖으면서 피크피크 사이트에서 쇼핑좀 해야겠어요.ㅋㅋㅋ항상 부랴부랴 샀는데 이번에는 좀 여유있게 구매해야겠습니다^^

 

(키작녀쇼핑몰 피크피크 링크 걸어둘게요!)

 

여성의류 155cm모델 키작은여자 대표쇼핑몰 피크피크

여성의류,키작녀,키작은여자,키작녀바지,키작녀옷,키작은여자옷,8부슬랙스,8부스키니진,데이트룩,데일리룩,오오티디룩,등원룩,트레이닝복세트,가성비의류

pickpick.co.k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