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2021년 띠별 운세

2020. 10. 9. 01:26
반응형

2021년 띠별 운세


벌써 올해도 하반기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안좋은 소식들이 많아 다가오는 2021년에는 자신의 운세가 어떤지 2021년 띠별 운세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정보 공유합니다.

신축년 2021년은 소띠해로 재미삼아 자신의 띠별 운세가 어떤지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쥐띠 운세


인연수와 인복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것이 특징이고 금전을 손에 쥐려하면 새고 인연수와 인복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가택운과 밀접한 특징이 있고 쥐띠에가 힘을 주는 용띠와 안정감을 주는 소띠와 궁합이 좋습니다. 타인의 고충을 지나치지 말고 베풀다보면 운세가 흥합니다.


쥐띠의 일생 운수를 보면 재간이 있기 때문에 못사는 일은 없습니다. 자기 운세에도 가장 많은 관심이 있는 쥐띠는 밝고 명랑하게 타고난 성격으로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얻고 작은일에도 원조를 받아 타고난 복록이 흥할 수 있습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기질과 직관력이 있으며, 철저한 계획하게 변화하므로 재물이 따릅니다. 그러나 인연수에 의해 복을 잃고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인복, 가정운, 사회적인 성향을 짚어 복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소띠 운세


소띠생의 운세의 흐름을 짚어보면 대체적으로 자수성가하는 운복을 지니고 태어난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 운세의 흐름을 알아보고 복을 발할 수 있는 길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운세는 앞으로 닥칠, 일어나게 될 운수를 점치는 것으로 현재의 길흉을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타고난 복이 있는데, 크게 인복, 땅(토지)복, 조상복, 명예, 사회운복이라 합니다. 크게 복을 얻거나, 얻지 못하면 크게 흉하는 운을 짚어 복을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록이 큰만큼 장년운에 복을 얻지 못하면 무능력한 특징을 지니고 노년의 운복은 크게 갈리는게 특징입니다.

소띠생은 귀인, 인연의 맺음에 의해 길흉이 들고 소띠에게 충성을 다하는 소띠, 보수적인 성향이 같은 닭띠와 궁합이 맞습니다.


2021 띠별 운세 - 신축년 호랑이띠 운세


호랑이띠의 사주말자는 지인(주변인)의 복으로 인해 운세의 대길(좋은 시기)을 맞이하는 특징을 가졌기 때문에 사주에서 인복과 사회운 등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의 특징처럼 호랑이띠에 태어난 대부분의 사람들의 성격이 타고난 천성이 강직하고 용모가 굵직하고 엄숙한 모습을 띠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랑이띠는 전반적으로 매우 지기 싫어하는 사람으로 일단 목표가 한 번 정해지면 누가 뭐라고 하더라도 꼭 해내고 마는 스타일입니다. 사람의 마음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지니고 있어 사람들이 모두들 잘 따르며, 뛰어난 화술로 많은 사람들을 지휘하는 위치에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성급함으로 생각과 몸이 일치하지 않아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1년 띠별 운세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토끼띠 운세


인복에서 복을 얻어야 부흥하는 토끼띠는 인복을 가지면 사회, 대인관계시 길운을 갖는 사주로 사고, 실패수 등의 액을 방지합니다. 인복은 본래 많이 타고나 주변에 사람들이 많고 상대에게 주는 인상 또한 부드러우나 인간관계의 다양함으로 벌어지는 일이 많아 잦은 사고와 잦은 잔병치레가 있어 사회운에서 재물복록과 특징, 나이별 득이 되는 인연수와 대운 소운의 시기를 풀어보는 것이 알맞습니다.


인복을 타고나면 항시 사람복이 있는 것이 아니라 길과 흉이 극명하게 갈리고 재운, 관운, 사회운의 복이 결정되고 가정가택궁이 중하게 됩니다. 자시생이라면 인복의 복록유무를 짚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용띠 운세


용띠는 도화살, 백호살, 역마살, 화개살등과 같은 사주의 특징이 좌우됩니다. 기가 센 남자 혹은 여자의 성격을 가진 사주는 육십갑자를 기준으로 인성이나 대인 관계, 운수에 관한 사항이 내 사주에 미치는 영향을 풀이합니다.


용띠생 성격의 장점으로는 정력적, 이지적인 면이 많고 마음이 너그러우며 관대합니다. 끊임없이 활동하고 항상 활력이 넘치며 성격이 능동적이도 외향적입니다. 무슨 일이든 요구가 많고 자신감이 지나치며 항상 오만합니다. 궤도를 잘 벗어나고 너그럽지 못하고 편협합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뱀띠 운세


결혼운에 따라서 길흉을 갖는 뱀띠생은 궁합을 볼 때 남녀의 사주가 중요한 법입니다. 사주가 좋고 나쁨이 상대와의 궁합을 볼 때 역시 영향을 준다는 말인데 내 사주에서 애정운의 시기와 애정운이 맞는 상대를 만남으로 흥하거나 쇠할 수 있습니다.


뱀띠의 일반적인 운세의 특징을 알아보면 겉으로는 합리적이고 차갑게 보이지만 속이 매우 여리고 정이 많은 성격이어서 주위에 사람이 있어도 항상 외로움을 가지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뱀띠는 사교 생활에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사회생활을 영위하면 크게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뱀띠의 경우 용모가 단정하고 화려한 사람이 많으며 타고난 재치가 뛰어나 남들이 하나를 알려주면 둘을 받아들이니 공부를 하더라도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말띠 운세


혼인수에 따라 길흉을 갖는 말띠생이 봐야하는 혼사주는 주변에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듣거나 결혼 적령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혼인이 늦어지는 상황, 당신의 성격을 짚어 봄으로써 사주에서 짚어지는 나에게 맞는 결혼 적령기를 살 풀이를 통하여 운세의 흐름을 파악한 뒤 혼인 적령기와 본인의 애정 및 데이트의 성향을 짚어보도록 합니다.


말띠와 상극이 되는 띠는 닭, 소, 토끼, 용, 뱀띠이며 특히 쥐띠와 완전 상극 관계를 이룹니다. 흔히 사람들이 궁합을 어디까지 믿어야 되는가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는데 궁합은 좋고 나쁨을 판별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에게 득과 해가 되는 부분을 가려 남녀의 기운의 화합을 뒷받침해주는 것입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양띠 운세


지위를 쫓아야 성공하는 양띠 사주는 사회적인 성공수와 인연수를 반드시 짚어봐야하는 사주의 특징을 지닙니다. 사주중 지위를 가지면 성공수를 갖는 양띠생은 사회적인 성공수를 짚어 길운을 살피는 것이 운세의 특징을 이해하고 본인의 사주팔자의 나아감을 살피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 됩니다.


양띠의 특징은 운세를 살핌에 있어 사회적 성공, 인연수의 풀이는, 양띠 성격의 장단점에서 볼 수 있듯이 단점을 반대로 사회운을 발하면 누구보다 출세가 빠릅니다. 양띠는 모질지 못하고 여리지만 부드러운 내면에 강한 고집과 승부근성이 있어 누구보다 일찍 학업적으로 뛰어남을 발휘합니다.


<양띠의 장점>


1) 양띠는 순하고 자비롭고 평화를 좋아합니다.

2) 양띠생은 이해심이 많고 마음이 넓은편입니다.

3) 타인에게 관대하며 전체적으로 운이 좋은 편입니다.

4) 적응력이 뛰어나고 인내심이 많으며 품위가 있습니다.


<양띠의 단점>


1) 양띠는 소심하고 책임감이 없습니다.

2) 의지가 약하고 무질서한 성격입니다.

3) 비관적이며 위축되는 성격이 있어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4) 약속 시간을 잘 지키지 않고 변덕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5) 양띠생은 남의 것을 아낄줄 모르며 지출이 많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원숭이띠 운세


원숭이띠가 봐야할 가택운의 사주풀이법은 타고난 가택운으로 조상덕을 살펴야하는 사주로 명운(재물, 인복, 관운 등)을 지니기 위해서는 부모덕, 조상덕을 살펴야하며, 이를 명리학으로 풀어 봅니다.


원숭이띠생은 가정, 가택운을 살펴 삼재사주를 짚어 집안의 길흉을 짚고, 가택으로부터 들어오는 실움을 살펴야합니다.

명운(선천적인 복)이 약해 어떤 사람과의 인연맺음이 중요함을 갖고 신운(타고난 복)은 환경과 인연에 의해 변하나 잘못된 인연으로 아주 망하는 수를 가집니다.

부부궁을 이룰 때 재물을 따지기보다 애정을 우선으로 따져야 가택에 길한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닭띠 운세


닭띠생은 반드시 타고난 사주 중 돈복(재물복)을 반드시 살펴야 하는 운복의 특징을 가졌습니다.

많이 벌어도 재물이 번만큼 나가는 사주의 특징이 있고 돈복은 벌면 아주 크나 못벌면 아주 나쁜 사주입니다.


돈복이 주거이동, 인연의 영향을 크게 받는 특징이 있고 사주의 재물복이 클 경우 자기일(사업, 장사)을 하면 성공하는 특징이 있으며 인연수에 의하여 재물기복이 심합니다. 또한 성격에 의해 대운을 얻거나 잃는 특징이 있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개띠 운세


개띠생은 사주자체는 현명하나 인연궁에 약한 특징이 있습니다. 상대(인연)와 배우자 궁에서도 다툼이 없어야 하고 배우자궁의 영향을 많이 받는 사주이기에 그만큼 배우자의 운세가 중요합니다.


고집이 세고 바른말을 잘하며 방어적이고 싸움을 좋아합니다. 개띠는 경계심이 많아 쉽게 자신을 노출시키지 않고 지나친 오지랖으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으며 가끔 사람을 부담스럽게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2021년 띠별 운세 - 신축년 돼지띠 운세


돼지띠는 사주에서 인연운의 기복이 심합니다. 따라서 인복의 영향을 많이 받는 사주로 많은 인연중 나에게 있어 득을 주는 상대를 알아 길운을 살펴야 하며 흉살을 짚어 사회적인 성향을 파악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옳고 그른 것을 떠나 강하고 직설적인 것보다는 부드러운 부분에 끌리기 때문에 본인의 이러한 성격을 조금 누그러트리는 것이 대인관계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재물복이 배우자궁에서 충해야 가정궁이 안정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