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겨울 풍경 눈꽃 이미지 사진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집콕하면서 조용히 지나가니 성탄절 느낌도 안나고 그렇네요. 오늘은 겨울 분위기 만끽하시라고 겨울 풍경 눈꽃 이미지 사진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무료 이미지이며 pixabay에서 제 취향에 맞게 선별하여 가져온 겨울 이미지입니다.

 

겨울 이미지

싸이월드를 하던 시절에는 이런 눈꽃이 쌓인 겨울 풍경 이미지 사진을 가지고 화려한 배너를 만들어보기도 하고 했었는데 요즘엔 그런 문화(?)가 사라진 것 같아 아쉽네요.

 

겨울 이미지

아직 겨울이 지나가려면 한참 남았지만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나니 왠지 모르게 겨울이 다 지나가고 1살 먹은 느낌입니다. 겨울 이미지를 보니 마음도 차분해지는 것 같네요.

 

겨울 풍경 자연

귀여운 새가 목도리도 하고 모자도 썼는데 합성 이미지겠죠? 그래도 겨울과 잘 어울리는 풍경같습니다.

 

눈 쌓인 겨울산 이미지

눈이 쌓인 겨울산 풍경이네요. 보기만해도 마음이 차분해지고 한적한 분위기에 저런곳에 한 번쯤 방문해보고 싶어집니다. 제가 사는 곳이 눈이 내리지 않는 지역이라 그런지 눈이 쌓인 모습을 보니 눈싸움도 해보고 싶네요.

 

크리스마스 장식

성탄절은 지났지만 크리스마스 이미지도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바로 어제였다는게 실감이 안나네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올해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조용히 영화 보면서 지냈는데 그것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하루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져서 평범하고 평온했던 시절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집니다.

 

성탄절 사진

크리스마스 겨울 이미지

크리스마스 이미지

겨울 풍경 성탄절 사진

성탄절 이미지

겨울 눈사람 이미지

크리스마스 이미지

겨울 눈사람 성탄절 사진

겨울 풍경
겨울 이미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