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물 꿈해몽 20가지

2021. 7. 16. 22:45
반응형

물 꿈해몽 20가지

 

오늘은 물과 관련된 물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물과 관련된 물 꿈해몽 20가지 참고해보세요.

 

 

맑은물 보는 꿈해몽

 

맑은물 보는 꿈은 평화를 상징하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됩니다.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오며 평화가 찾아올 꿈으로 해석됩니다.

 

 

집안에 맑은물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평화와 재물운이 찾아올 것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물이 들어오는 꿈

 

 

끓는 물 꿈해몽

 

 

꿈에서 물이 끓는 것을 보는 꿈은 현재 격한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평소 감정 관리에 신경을 안썼으니 감정을 잘 다스려보시기 바랍니다.

 

물 꿈

 

 

더러운 물 꿈해몽

 

 

흐리고 더러운 물을 보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사람에게 속거나 실망을 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더러운 물 꿈

 

 

계곡물을 먹는 꿈해몽

 

 

계곡의 맑은물을 먹는 꿈은 병이 완치되고 재물과 이권이 생기게 될 꿈으로 입신양명하여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되며 부귀로운 삶을 살게 됨을 의미합니다.

 

 

부엌에 물이 차오르는 꿈

 

 

들어오는 물이 많을수록 재물이 그만큼 많이 들어온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경사가 생겨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홍수나는 꿈

 

 

물 마시는 꿈해몽

 

 

꿈에서 물 마시는 꿈은 감정이 풍부해짐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맑은물을 마셨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있음을 의미하고 탁한 물을 마셨다면 집착 또는 실망의 감정이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또다른 의미로는 재물이 흐르는 길몽에 해당되며 가업 및 사업이 번창할 수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마시는 물의 양이 많을수록 재물이 많이 들어옵니다.

 

물 마시는 꿈

 

 

수도꼭지 물 꿈해몽

 

 

수도꼭지에서 물이 나오는 꿈은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풀릴 것을 나타냅니다. 

 

 

변기물 꿈해몽

 

꿈에서 변기는 재산을 축적하는 공간을 상징합니다. 여기서 변기물이 넘치는 꿈을 꿨다면 재산이 늘어날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다른 의미로는 시험의 합격이나 소원의 성취로도 풀이될 수 있습니다.

 

 

변기물 꿈해몽

 

 

따뜻한 물 꿈해몽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는 꿈은 승진이나 시험의 합격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따뜻한 물을 마시는 꿈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이 나타나 앞으로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이상으로 물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