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티스토리

반응형

꿈에서 피보는 꿈해몽

꿈에서 피를 보는 꿈

현실에서 피를 봤다면 기분이 좋지 않은데

꿈은 반대라죠?

꿈에서 피를 보는 꿈은 은근 좋게 해석되더라구요.

 

오늘은 피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피 본 꿈

 

● 꿈에서 피를 보는 꿈

 

꿈에서 피를 봤다면 이는 가까운 미래에

큰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피를 보는 꿈

 

●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손에서 피가 났을 때 이 피가 많이

흐르고 많이 다쳤을수록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구요.

 

이로 인하여 돈과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피나는 꿈

 

● 발에서 피가 나는 꿈

 

발에서 피가 났다면 이는 흉몽입니다.

아랫사람에게 문제가 생기거나

가족중에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발에서 피나는 꿈

 

● 입에서 피가 나는 꿈

 

꿈에서 입에 피가 나는 꿈을 꿨다면

이는 이 꿈을 꾼 본인이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걱정과 근심이 생길 수 있다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말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이 꿈을 꿨다면 말과 행동에

좀 더 주의를 해야겠습니다.

 

입에서 피나는 꿈

 

● 동물의 피를 보는 꿈

 

이 꿈은 간절하게 원하던 일과 사랑이

성취될 확률이 높아지고

금전운이 좋아지며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동물의 피를 보는 꿈

 

● 치아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거나

사업 및 투자 실패로 인한 악재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해석되는 흉몽입니다.

 

치아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피가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

 

이는 계약의 해지 및 증거 인멸 등

재물적인 손실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꿈에서 피보는 꿈

 

● 칼에 베어 피가 나는 꿈

 

칼로 신체를 찌르거나 베어서

피가 나는 꿈을 꿨다면

이는 재물 손실이 발생하거나

애인 또는 배우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칼에 베어 피가 나는 꿈

 

● 피를 보고 놀래서 피하는 꿈

 

꿈에서 피는 좋은 의미인데

이 피를 보고 놀래서 피했다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해 들어오던 재물도 멀어질 수 있습니다.

 

피를 보고 놀래서 피하는 꿈

 

이상으로 꿈에서 피를 본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